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