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다이소몰 앱과 당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62만 명으로, 전년 동월 214만 명 대비 69%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다이소몰 앱과 당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62만 명으로, 전년 동월 214만 명 대비 69%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