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