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