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