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06 17:12
좋아요 0
조회수 139
댓글 0
-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