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06 17:12
좋아요 0
조회수 139
댓글 0
-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