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31 17:25
좋아요 0
조회수 1,238
댓글 0
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