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