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VML 싱가포르와 블러드, 생리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나누다

2025.03.03 08:4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3

댓글 0

VML 싱가포르가 월경 관리 챌린저 브랜드인 블러드(Blood)와 함께 획기적인 '생리 스쿼드(Period Squad)'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는 귀여운 캐릭터, 매력적인 콘텐츠, 최첨단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생리에 대한 낡은 인식에 도전하고 생리를 둘러싼 대화를 정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생리 스쿼드는 크램피(Crampy), 스팟티(Spotty), 무디(Moody), 슬리피(Sleepy), 패디(Paddy)의 다섯 가지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앞의 네 캐릭터는 일반적인 생리 증상을 대표하며, 패디는 브랜드의 목소리로 생리를 여과 없이 사실적으로 묘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