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L 싱가포르가 월경 관리 챌린저 브랜드인 블러드(Blood)와 함께 획기적인 '생리 스쿼드(Period Squad)'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는 귀여운 캐릭터, 매력적인 콘텐츠, 최첨단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생리에 대한 낡은 인식에 도전하고 생리를 둘러싼 대화를 정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생리 스쿼드는 크램피(Crampy), 스팟티(Spotty), 무디(Moody), 슬리피(Sleepy), 패디(Paddy)의 다섯 가지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앞의 네 캐릭터는 일반적인 생리 증상을 대표하며, 패디는 브랜드의 목소리로 생리를 여과 없이 사실적으로 묘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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