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