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200개 매장에서 영양제 판매 개시… 루테인·오메가3 등 인기 제품 포함
- 대웅제약·일양약품·종근당 참여, 최대 5000원 가격으로 공급
- 추가 제약사들도 소비자 반응 보고 판매 검토 중
- 약국 반발… “가격 경쟁력에서 다이소가 월등, 유통 채널 확대 불공정”
- 소비자 반응 엇갈려… “약국은 가격표도 없고 너무 비싸다” 반응도 나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2.26 11:21
좋아요 1
조회수 172
댓글 0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