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200개 매장에서 영양제 판매 개시… 루테인·오메가3 등 인기 제품 포함
- 대웅제약·일양약품·종근당 참여, 최대 5000원 가격으로 공급
- 추가 제약사들도 소비자 반응 보고 판매 검토 중
- 약국 반발… “가격 경쟁력에서 다이소가 월등, 유통 채널 확대 불공정”
- 소비자 반응 엇갈려… “약국은 가격표도 없고 너무 비싸다” 반응도 나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2.26 11:21
좋아요 1
조회수 172
댓글 0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