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웬티 디그리(Twenty Degree)의 자체 브랜드 핑크 레이디 애플(Pink Lady Apples)은 맥켄 브리스톨과 함께 최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개성"을 받아들이도록 요청한다.
'파인드 유어 피즈(Find Your Fizz)' 캠페인은 핑크 레이디 애플의 독특한 맛을 마케팅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다. 많은 영국인, 특히 젊은 여성들이 사회적 판단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표현하기를 주저한다는 맥켄의 연구 결과를 활용하고 있다. 핑크 레이디 애플의 독특한 탄산을 기념하기 위한 멀티채널 'Find Your Fizz' 캠페인은 우리가 흔히 억누르는 기쁨과 장난의 순간을 가감 없이 표현함으로써 개성을 지지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