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