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인도는 최근 캠페인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수보드 케르카르(Subodh Kerkar) 박사와 협업하여 생명을 구하는 중요한 사회적 실험을 진행했다.
볼보자동차 인디아가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이 캠페인 영상은 이미 6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공유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아티스트가 자신의 최신 작품이 놀랍게도 무시당하고 있다는 내용의 티저 릴스로 시작하여 모든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의 작품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이 영상은 팔로워와 언론의 질문을 불러일으켰다. 티저를 통해 모두가 '가장 무시당한 그림'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