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