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리슨스와 레오 버넷, 맞춤형 러브송으로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개인화하다

2025.02.12 08:0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9

댓글 0

발렌타인데이는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받기 위한 날이지만, 때때로 아무리 좋은 의도라도 실패할 때가 있다. 올해 모리슨스는 영국 레오 버넷과 협력하여 실제 고객의 선물 실수담을 맞춤형 러브송으로 바꿔주는 캠페인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나답게(Get Personal This Valentine's Day)'를 통해 이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