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또는 새벽에 KFC가 먹고 싶어지면? 문제 없다. KFC는 24시간 연중무휴 항상 영업한다 . 그래서 문을 닫지 않는데 왜 문이 필요할까? 그래서 KFC는 레스토랑 문을 없앴다.
KFC는 TBWA\RAAD와 함께 매장의 문을 없애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해냈다. 'KFC 아웃도어'라고 불리는 이 캠페인은 잠겨 있던 문을 24시간 영업을 알리는 광고판으로 바꾸어 24시간 영업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늦은 밤, 또는 새벽에 KFC가 먹고 싶어지면? 문제 없다. KFC는 24시간 연중무휴 항상 영업한다 . 그래서 문을 닫지 않는데 왜 문이 필요할까? 그래서 KFC는 레스토랑 문을 없앴다.
KFC는 TBWA\RAAD와 함께 매장의 문을 없애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해냈다. 'KFC 아웃도어'라고 불리는 이 캠페인은 잠겨 있던 문을 24시간 영업을 알리는 광고판으로 바꾸어 24시간 영업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했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