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 가능한 물병에 사용할 수 있는 특허받은 풍미 카트리지로 유명한 수분 보충제 브랜드 서큘이 슈퍼볼에 데뷔한다. 특히 서큘은 광고 속 실수를 현실 세계의 경품 이벤트로 만들었다.
'유 갓 서큘((You Got Cirkul)' 광고는 서큘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 대학 풋볼팀 동료인 개릿 왜거너(Garrett Waggoner, CEO)와 앤디 게이(Andy Gay, 사장)가 제작했으며, 피터 버그가 감독을 맡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물병에 사용할 수 있는 특허받은 풍미 카트리지로 유명한 수분 보충제 브랜드 서큘이 슈퍼볼에 데뷔한다. 특히 서큘은 광고 속 실수를 현실 세계의 경품 이벤트로 만들었다.
'유 갓 서큘((You Got Cirkul)' 광고는 서큘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 대학 풋볼팀 동료인 개릿 왜거너(Garrett Waggoner, CEO)와 앤디 게이(Andy Gay, 사장)가 제작했으며, 피터 버그가 감독을 맡았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