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