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에 따르면, 챗GPT를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업 오픈AI가 올해 슈퍼볼 광고에 처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집행은 오픈AI가 상업 광고 분야에 첫 발을 내디딘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오픈AI가 12월에 최초의 CMO인 케이트 러치(Kate Rouch)를 임명하면서 마케팅에 더 집중하겠다는 신호를 보낸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에 따르면, 챗GPT를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업 오픈AI가 올해 슈퍼볼 광고에 처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집행은 오픈AI가 상업 광고 분야에 첫 발을 내디딘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오픈AI가 12월에 최초의 CMO인 케이트 러치(Kate Rouch)를 임명하면서 마케팅에 더 집중하겠다는 신호를 보낸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