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광고는 종종 마케터가 내년 내내 예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트렌드와 대담한 콘셉트의 초기 지표 역할을 한다.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 역학의 영향, 유머와 몰입형 경험의 활용, 새로운 브랜드의 부상, AI 통합이 중심이 될 것이다.
가트너는 가트너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 겸 분석가인 니콜 그린과 인터뷰를 통해 슈퍼볼을 앞두고 나타나는 몇 가지 광고 트렌드와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볼 광고는 종종 마케터가 내년 내내 예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트렌드와 대담한 콘셉트의 초기 지표 역할을 한다.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 역학의 영향, 유머와 몰입형 경험의 활용, 새로운 브랜드의 부상, AI 통합이 중심이 될 것이다.
가트너는 가트너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 겸 분석가인 니콜 그린과 인터뷰를 통해 슈퍼볼을 앞두고 나타나는 몇 가지 광고 트렌드와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