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에 말걸기] 럭셔리의 스탠더드

2025.02.06 08:2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8

댓글 0

1. 렉서스 브랜드 캠페인​

<렉서스와 올리브나무>라는 책이 한때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 토요타가 만든 자동차 브랜드 하나가 금세기 최고의 화두인 ‘세계화’의 표준으로 자리 잡는 현상을 국제 정치 경제의 시각에서 조명한 책이다. 뉴욕타임스의 중동 특파원을 지낸 저자 토마스 프리드먼(Thomas Friedman) 기자의 눈에는 더 이상 자동차의 메카가 디트로이트가 아니다. 현대 대량생산 경제의 작동원리라 할 수 있는 포디즘(Fordism)을 태동시킨 미국으로서는 체면구기는 일이겠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