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