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트로엥, 새로운 -C4를 위해 반전있는 스토리텔링을 담다

2025.02.04 08: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1

댓글 0

프리미엄 자동차 캠페인은 엔터테인먼트보다 세련미를 우선시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시트로엥은 새로운 ë-C4를 위한 유쾌하고 예상치 못한 이야기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 유명한 영화감독 게리 프리드먼(Gary Freedman)이 연출한 이 시네마틱 캠페인은 외계인과 인간의 만남이라는 스토리를 브랜드의 유쾌한 정신을 완벽하게 담아낸 반전으로 재탄생시켰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