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10억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메타는 스레드에 광고를 게재하기로 결정했. 미국과 일본의 선택된 사용자/브랜드를 대상으로 초기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메타는 스레드 커뮤니티는 현재 월간 활동이 3억 명이 넘으며, 스레드에 있는 4명 중 3명이 최소한 한 개의 비즈니스를 팔로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메타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기업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일부 지역의 소규모 기업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레드에서 광고를 테스트하기 시작했다면서 이 테스트에 참여하는 기업은 익숙한 브랜드 안전성 및 적합성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소비자는 광고 경험을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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