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터는 생성형 AI를 준비하지 않았지만 게임 체인저라고 부른다

2025.02.01 09:5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4

댓글 0

대부분의 마케터는 생성형 AI 구현 및 통합에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활용되지 않은 상당한 기회가 남아 있다.

칸타의 새로운 연구에서는 마케팅팀에서 생성형 AI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주요 과제와 모범 사례를 파악하고, 마케팅 리더가 이 과정을 안내할 로드맵을 제시한다.

새로운 심층적 정성적 연구인 '마케팅을 위한 생성형 AI: 두려움 또는 FOMO(GenAI for Marketing: Fear or FOMO)'는 전 세계 50명 이상의 마케팅 및 역량 리더와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하며, 업계에 혁명을 일으킬 생성형 AI의 잠재력과 마케터들 사이에서 현재 도입되고 있는 생성형 AI 간의 격차를 강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