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를 없앨 수 있다면 브랜드로서 정말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모두가 브랜드가 무엇인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맥도날드 영국과 레오 버넷 영국은 광고에서 로고를 없애고, 가장 상징적인 메뉴에 대한 팬들의 독특한 진실을 기념하는 대담한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맥도날드에서만(Only at McDonald's)"를 공개했다. 전 세계 맥도날드 팬들을 연결하는 공감각적 경험에 뿌리를 둔 이 플랫폼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즐기는 독특한 방식을 강조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