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음료 브랜드인 액티멜(Actimel)은 쓸쓸한 겨울 날씨가 사람들의 신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한 옥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시각적으로 놀랍고 생각을 자극하는 빌보드를 통해 액티멜은 추운 계절에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상기시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요거트 음료 브랜드인 액티멜(Actimel)은 쓸쓸한 겨울 날씨가 사람들의 신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한 옥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시각적으로 놀랍고 생각을 자극하는 빌보드를 통해 액티멜은 추운 계절에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상기시킨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