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트로 뱅크 x M&C 사치, 관계형 뱅킹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 출시

2025.01.30 09:2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1

댓글 0

메트로 뱅크는 올해 창립 15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을 론칭했다. 메트로 뱅크는 2010년 영국에서 100년 만에 처음으로 문을 연 은행이다.

런던에 있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M&C 사치는 브랜드 발전과 성장 전략을 지원하고 메트로 뱅크의 전문성과 차별화 영역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리프레시 작업을 진행했다.

'관계형 뱅크'는 메트로 뱅크의 인간적인 접근 방식과 고객 서비스에서 인정받은 우수성을 강조하여 고객과 지역사회에 접근 가능한 관계 중심의 뱅킹을 제공한다. 또한 관계형 뱅킹에 중점을 두어 중소기업, 기업, 상업 및 전문 모기지 등 은행의 주요 성장 분야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