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뱅크는 올해 창립 15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을 론칭했다. 메트로 뱅크는 2010년 영국에서 100년 만에 처음으로 문을 연 은행이다.
런던에 있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M&C 사치는 브랜드 발전과 성장 전략을 지원하고 메트로 뱅크의 전문성과 차별화 영역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리프레시 작업을 진행했다.
'관계형 뱅크'는 메트로 뱅크의 인간적인 접근 방식과 고객 서비스에서 인정받은 우수성을 강조하여 고객과 지역사회에 접근 가능한 관계 중심의 뱅킹을 제공한다. 또한 관계형 뱅킹에 중점을 두어 중소기업, 기업, 상업 및 전문 모기지 등 은행의 주요 성장 분야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