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