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소셜 커머스의 세대간 격차

2025.01.23 08: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0

댓글 0

이커머스가 성숙해짐에 따라 소셜 커머스는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원활하게 구매할 수 있는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유로모니터는 브랜드가는 콘텐츠 우선 전략을 통합하고 고급 알고리즘을 활용함으로써 다양한 인구 통계에 걸쳐 사용자에게 개인화되고 풍부한 제품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로모니터는 소셜 미디어의 핵심 강점은 알고리즘이 사용자 활동을 분석하여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탐색 및 개인화 기능에 있으며, 여기에는 종종 제품 추천이 포함되어 새로운 종류의 쇼핑 경험을 만들어낸다고 설명했다. 2024년 2월부터 3월까지 실시된 <유로모니터의 소비자의 목소리: 디지털 설문조사(Euromonitor Voice of the Consumer: Digital Survey)>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66%가 적어도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발견한 경험이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