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