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업계 최초 효과 보장 광고 출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모비에서 브랜드 광고주를 위한 효과 보장 광고를 출시 했습니다. 업체가 보장하는 목표는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사용자 비율, SNS공유, 또는 카트 담기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수치 달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인모비측은 본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의 효율을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25
댓글 0
인모비, 업계 최초 효과 보장 광고 출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모비에서 브랜드 광고주를 위한 효과 보장 광고를 출시 했습니다. 업체가 보장하는 목표는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사용자 비율, SNS공유, 또는 카트 담기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수치 달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인모비측은 본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의 효율을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