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AI(인공지능)는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니다. AI는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와 기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기업들은 AI를 받아들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콘텐츠 제작, 마케팅 및 배포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AI를 얼마나 따라가고 있을까? 오픈AI의 GPT-4 및 DALL-E와 같은 도구는 이미지, 음악, 대본, 게임, 완전히 구현된 광고 및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있다. 후반 작업 AI 도구가 배경과 환경뿐만 아니라 캐릭터 정체성과 스토리라인을 향상시키면서 "진짜"와 "가짜"의 경계가 더욱 모호해지고 있다. 그리고 기업이 AI 알고리즘과 추천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그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더 잘 매치시키는 방법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