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