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홈 및 리빙 마켓플레이스인 파이!(Fy!)가 모든 사람이 집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사명의 일환으로 최초의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2024년 여름에 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계정을 수주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Ourselves가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 계약은 300만 파운드 규모의 영국 채널 4 벤처스 미디어 지분 투자 계약과 동시에 체결되어 파이!가 처음으로 마케팅 믹스를 확장하고 향후 18개월 동안 리니어 TV 및 BVOD를 통해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