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