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