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이블리, 지그재그, 29CM 모두 거래액 1조원 돌파
2. 에이블리, 연간 2조원 거래액 기대하며 성장 지속
3. AI 큐레이션으로 개인화 추천 강화, 쇼핑 편의성 증대
4.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로 고객 유입 크게 증가
5. 뷰티·생활용품 등 카테고리 확장으로 매출 다각화
6. 고물가에도 젊은 층 취향 저격, 플랫폼 성장세 유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31 12:21
좋아요 1
조회수 185
댓글 0
1. 에이블리, 지그재그, 29CM 모두 거래액 1조원 돌파
2. 에이블리, 연간 2조원 거래액 기대하며 성장 지속
3. AI 큐레이션으로 개인화 추천 강화, 쇼핑 편의성 증대
4.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로 고객 유입 크게 증가
5. 뷰티·생활용품 등 카테고리 확장으로 매출 다각화
6. 고물가에도 젊은 층 취향 저격, 플랫폼 성장세 유지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