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프로덕션 파이프라인에 AI를 통합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제작사 툴(Tool)이 강력한 개념 증명을 제공하는 새로운 실험적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랜드로버 디펜더에 초점을 맞춘 이 새로운 실험 영상은 벤 트리클뱅크(Ben Tricklebank)와 툴의 설립자 에리히 조너(Erich Joiner)가 공동 감독을 맡았다. 이 광고는 새로운 AI 기능을 실험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항상 성공적인 광고의 핵심인 훌륭한 창의적 아이디어와 브랜드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