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뉴욕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점령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GUTS를 선보인다. 이번 달, 바워리 지하철역과 지하철 차량은 로드리고의 시그니처인 보라색으로 가득찬 쇼케이스로 탈바꿈했다.
MTA의 승인을 받아 로드리고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보라색으로 바워리 역을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로드리고의 가사에서 이름을 딴 공동 브랜드 디스플레이와 대중교통 지도는 팬들을 음악과 일상이 만나는 세계로 안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뉴욕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점령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GUTS를 선보인다. 이번 달, 바워리 지하철역과 지하철 차량은 로드리고의 시그니처인 보라색으로 가득찬 쇼케이스로 탈바꿈했다.
MTA의 승인을 받아 로드리고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보라색으로 바워리 역을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로드리고의 가사에서 이름을 딴 공동 브랜드 디스플레이와 대중교통 지도는 팬들을 음악과 일상이 만나는 세계로 안내한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