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뉴욕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점령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GUTS를 선보인다. 이번 달, 바워리 지하철역과 지하철 차량은 로드리고의 시그니처인 보라색으로 가득찬 쇼케이스로 탈바꿈했다.
MTA의 승인을 받아 로드리고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보라색으로 바워리 역을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로드리고의 가사에서 이름을 딴 공동 브랜드 디스플레이와 대중교통 지도는 팬들을 음악과 일상이 만나는 세계로 안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뉴욕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점령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GUTS를 선보인다. 이번 달, 바워리 지하철역과 지하철 차량은 로드리고의 시그니처인 보라색으로 가득찬 쇼케이스로 탈바꿈했다.
MTA의 승인을 받아 로드리고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보라색으로 바워리 역을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로드리고의 가사에서 이름을 딴 공동 브랜드 디스플레이와 대중교통 지도는 팬들을 음악과 일상이 만나는 세계로 안내한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