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포토부스 사진 촬영 캠페인 '유기견과 함께찍개'가 화제를 모으고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스튜디오 전문 기업 '포토랩플러스'와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그리고 고려대, 중앙대, 국민대 학생 팀이 힘을 모았다. 무엇보다 유기견 입양 문화를 널리 알리고 유기견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포토부스 사진 촬영 캠페인 '유기견과 함께찍개'가 화제를 모으고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스튜디오 전문 기업 '포토랩플러스'와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그리고 고려대, 중앙대, 국민대 학생 팀이 힘을 모았다. 무엇보다 유기견 입양 문화를 널리 알리고 유기견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