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