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아이큐(NIQ), 한국 온라인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보고서 발간

2024.12.19 09: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90

댓글 0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Q) 코리아가 국내 뷰티 시장의 온라인 소비자 행동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한국 온라인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국내 뷰티 및 퍼스널케어 시장을 겨냥한 유통·제조업체가 온라인 채널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소비자 행동에 대한 다각적이고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NIQ는 서울, 경기 및 주요 광역시에 거주하며 최근 3개월 이내 뷰티 또는 퍼스널케어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는 19~59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온라인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지형과 고객 니즈를 중심으로 보고서를 구성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뷰티 및 퍼스널케어 시장 소비자는 SNS를 통한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제품의 신뢰성과 비건, 클린뷰티, 친환경 등 지속 가능성을 주요 가치로 고려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