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