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키티와 브루노 마스는 헬로 키티의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에서 독특한 이벤트와 독점 상품을 출시한다. 이 파트너십은 브루노 마스의 돌비 라이브 앳 파크 MGM(Dolby Live at Park MGM) 홀리데이 레지던스와 맞물려 12월 18일에 진행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 키티와 브루노 마스는 헬로 키티의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에서 독특한 이벤트와 독점 상품을 출시한다. 이 파트너십은 브루노 마스의 돌비 라이브 앳 파크 MGM(Dolby Live at Park MGM) 홀리데이 레지던스와 맞물려 12월 18일에 진행된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